전설의 포로 왕 모드가 다시 돌아 왔습니다.

전설의 포로 왕 모드는 무작위 총력전(칼바람 나락)과 동일한 맵에서 진행되나 직접 챔피언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다릅니다.

또한 챔피언 밴도 가능하며 눈덩이를 상대에게 누적해서 맞혔을 경우 포로왕이 소환됩니다.

 

 

이번 포로 왕 모드는 이전과는 다르게 올스타전에서 선보였던 버전으로 나왔습니다.

와드 대신 주어지는 간식을 포로왕에게 주면 포로왕이 스킬을 발동합니다. 간식은 총 4개로 120초의 쿨타임이 있습니다.

 

얼음간식 - 왕이 미사일 다발을 멀리 발사해 중심부에 있는 적에게는 각각 213-775의 마법피해를, 가장자리에 있는 적에게는 최저 85-310의 피해를 입힙니다.

 

화르륵 매운맛 간식 - 왕이 원뿔형으로 불을 내뿜어 4초 동안 적에게 705-1479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. 포탑에게는 560의 고정피해를 입힙니다.

 

에스프레소 간식 - 왕이 공중으로 뛰어올랐다가 두 차례 땅으로 떨어질 때마다 적을 밀어내고 40-19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. 포로 왕에게는 최대 체력 20%에 해당하는 보호막이 생기며, 보호막은 4초에 걸쳐 사라집니다.

 

무지개 간식 파티세트 - 왕이 적 뒤로 간식을 잔뜩 던져 포로들을 유인한 뒤 다시 자신에게 돌아오게 합니다. 포로와 부딪힌 적 챔피언은 앞으로 밀려나며 230-680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.

 

 

올스타전 포로왕 모드 (출처 : OGN 올스타전 중계)

 

특별 모드 중엔 우르프모드보다 더 재밌게 하는 모드인데 한층 업그레이드 된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

포로왕 최고! 고정 모드가 되었으면...

 

 

+ Recent posts